본문 바로가기


서브 비주얼

중앙회소개


숙박매거진 위생교육 숙박매거진 E-book 지역협회 찾기 협력업체 쇼핑몰
숙박매거진 뉴스홈페이지 오픈

> 중앙회소개 > 소식 > 숙박뉴스

숙박뉴스

숙박뉴스 뷰페이지

호텔 OTT 인기 콘텐츠는 JTBC ‘바람이 분다

관리자 |
등록
2019.07.05 |
조회
160
 

호텔 OTT 인기 콘텐츠는 JTBC ‘바람이 분다

인기영화는 ‘협상’, 최신영화는 ‘암수살인’이 1위


‘무비넷 POOQ ZONE’에서 지난 6월 한 달 동안 호텔 고객들이 가장 많이 시청한 TV 콘텐츠는 JTBC 인기드라마 ‘바람이 분다’인 것으로 나타났다.

호텔 전문 영화서비스 ‘무비넷’과 ‘무비넷 POOQ ZONE’을 비롯해 SK브로드밴드를 통해 ‘Btv 무비넷’을 서비스하고 있는 (주)씨엔에스미디어는 지난 6월 한 달간 호텔 이용객들이 가장 많이 시청한 최신영화, 인기영화, POOQ TV 다시보기 등 인기 순위를 발표했다.

먼저 ‘무비넷 POOQ ZONE’에서는 ‘바람이 분다’에 이어 이정재 주연의 JTBC 신작 드라마 ‘보좌관’과  KBS2TV 월화 드라마 ‘퍼퓸’이 각각 2위와 3위로 뒤를 이었다. 예능 프로그램 중에서는 SBS ‘동상이몽2’가 전체 순위 6위로 가장 높았고, 해외드라마 중에서는 ‘워킹데드’가 전체 순위 5위로 지난 6월 한 달간 호텔 이용객들이 가장 많이 시청한 미드로 꼽혔다.

또 무비넷 인기영화 분문에서는 손예진, 현빈 주연의 영화 ‘협상’이 1위를 차지했고, ‘언싱커블’, ‘정글’, ‘엄마의레시피’, ‘공작’, ‘탐정 리턴즈’, ‘헌터킬러’, ‘원더’ 순을 나타냈다. 특히 순위 변동 폭이 가장 적은 영화는 오락영화인 ‘탐정 리턴즈’와 ‘헌터킬러’로, 각각 2단계씩 순위가 하락하는데 그쳤다.

무비넷  최신영화 부문에서는 김윤석, 주지훈 주연의 범죄물 ‘암수살인’이 1위에 올랐고, ‘라일라’, ‘호텔 타지마할’, ‘배반의 장미’, 인피니틀리 풀라베어‘가 각각 2위부터 5위를 차지했다.


한편, 씨엔에스미디어는 최근 SK브로드밴드와 제휴를 통해 Btv 무비넷 상품을 선보였으며, 무비넷 최신영화와 성인 라이브 채널까지 객실당 1,800원에 서비스를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www.sukbakmagazine.com

목록보기
이전글 공유민박 해결한 숙박협회 '야놀자', '여기어때' 예약앱 정조준
다음글 국토교통부, 30실 이상 생활숙박업에 분양신고 의무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