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 비주얼

중앙회소개


숙박매거진 위생교육 숙박매거진 E-book 지역협회 찾기 협력업체 쇼핑몰
숙박매거진 뉴스홈페이지 오픈

> 중앙회소개 > 소식 > 중앙회소식

중앙회소식

중앙회소식 뷰페이지

정경재 회장, 양승조 충남도지사에게 지역관광 활성화 건의

관리자 |
등록
2019.08.21 |
조회
55
 

정경재 회장, 양승조 충남도지사에게 지역관광 활성화 건의

간담회 통해 지역관광 활성화 및 숙박산업 발전 당부
▲ 충남도청에서 간담회를 마친 정경재 회장(좌)과 양승조 도지사(우).
▲ 충남도청에서 간담회를 마친 정경재 회장(우)과 양승조 도지사(좌).

정경재 회장이 지난 8월 17일 충청남도 도청에서 前 국회 보건복지위원장인 양승조 충남도지사와 간담회를 갖고 지역관광산업 활성화와 숙박산업의 발전을 당부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정경재 회장은 특히 충남지역의 관광산업의 활성화가 필요하다는 입장을 전달했다. 실제 최근 충남은 관광콘텐츠 개발을 위해 UCC 공모전을 개최하는 등 관광객 유치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중국 랴오닝성과 관광 인프라 교류협력을 확대하는 등 국제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있다.


또한 정경재 회장은 충남이 숙박산업 발전에 힘써달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무엇보다 최근 악화되고 있는 한일 관계로 일본 관광객이 감소할 경우 숙박산업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어 일본인 관광객이 감소하지 않도록 도청에서 다양한 정책을 마련해 줄 것을 요청했다.

이에 양승조 도지사는 긍정적으로 검토하겠다는 입장을 나타내는 것은 물론, 이미 지역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만큼,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www.sukbakmagazine.com

목록보기
이전글 중앙회, 2차 비대위에서 앱 개발 논의
다음글 정경재 회장 “청소년 혼숙" 법 개정 필요 역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