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 비주얼

중앙회소개


숙박매거진 위생교육 숙박매거진 E-book 지역협회 찾기 협력업체 쇼핑몰
숙박매거진 뉴스홈페이지 오픈

> 중앙회소개 > 소식 > 중앙회·지회·지부소식

중앙회소식

중앙회·지회·지부소식 뷰페이지

김천시지부, 3월부터 청소기기 및 자외선 살균기 대여

관리자 |
등록
2020.03.03 |
조회
5834
 

김천시지부, 3월부터 청소기기 및 자외선 살균기 대여

김천시와 클린 해피서비스 사업 전개, 무상대여 추진

(사)대한숙박업중앙회 김천시지부(지부장 홍종기)가 3월부터 고성능 청소기기와 자외선 살균기를 무상 대여하는 클린 해피 서비스 사업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클린 해피 서비스 사업은 김천시가 시 승격 70주년을 맞이해 침구류(매트리스)에 서식하는 집먼지진드기와 미세먼지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 가능한 고성능 청소기와 자외선 살균기를 관내 숙박시설에 무상으로 대여해 주는 사업이다.


이와 관련해 시 관계자는 “청소기와 자외선 살균기를 대여한 결과 침구류(매트리스 등)에 서식하는 집먼지 진드기와 미세먼지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등 숙박업 경영자들의 위생관리에 대한 관심과 위생에 대한 인식을 높일 수 있었다”고 자평했다.


김천시지부는 이 같은 김천시의 사업의지를 높이 평가해 적극적으로 동참하기로 했으며, 이를 통해 시설 이용고객들이 청결한 숙박시설을 이용함으로써 김천시 관광생태계의 질을 한 차원 끌어올리겠다는 계획이다.


고성능 청소기기와 UV살균기의 대여를 희망하는 숙박업 경영자는 김천시지부(054-432-6999) 또는 시 환경위생과(식품안전팀)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이와 관련한 문의 역시 김천시 식품안전팀 또는 김천시지부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www.sukbakmagazine.com

목록보기
이전글 전국 지회지부, 코로나19 대책위해 전방위 노력
다음글 코로나19 극복에 숙박업도 동참, 배상재 대구시지회장 객실 전체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