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 비주얼

중앙회소개


숙박매거진 위생교육 숙박매거진 E-book 지역협회 찾기 협력업체 쇼핑몰
숙박매거진 뉴스홈페이지 오픈

> 중앙회소개 > 소식 > 중앙회·지회·지부소식

중앙회소식

중앙회·지회·지부소식 뷰페이지

광명시지부, 지역 복지협의회에 기부금 전달

관리자 |
등록
2024.03.29 |
조회
389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에 200만원 성금 전달로 나눔 실천

(사)대한숙박업중앙회 광명시지부(지부장 홍성도)는 지난 2월 6일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에 희망성금 2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전달식에는 박승원 광명시장, 광명시지부 홍성도 지부장, 김차남 사무국장, 루체호텔 최보화 대표, 테마모텔 이재건 대표, 위생과 나기표 과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숙박협회 광명시지부에서 작년 나눔을 전해주셨는데 올해도 뵙게 되어 기분이 좋다”며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모두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홍성도 광명시지부장은 “지부 이사님들과 회원님들이 잘 협조해주셔서 올해도 나눔을 전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광명시지부는 시민들에게 쾌적한 환경의 숙박을 제공하며 지역사회에서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은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전해주시는 홍성도 지부장님과 관계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전해주신 성금은 필요한 분들에게 소중히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광명시지부에서 전달한 성금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가정 생계비로 전달될 예정이다.

사진=광명희망나기 운동본부 제공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보기
이전글 중앙회, ‘기소유예=영업정지’ 개정안 준비 중
다음글 중앙회, 청소년 혼숙 구제법 및 마약류 처벌금지 요청